** SBS익스프레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9-09-23 

제목없음

 


 

견적을 의뢰하면 개인정보가 공개되나요?

 

SBSEXPRESS는 보통이사업체와 어떻게 다른가요?

 

견적의뢰를 하거나 방문견적서비스를 받는 경우 돈을 내야 하는지요?

 

견적서만 받고 이사를 안해도 관계없는지요?

 

SBSEXPRESS에서 이사 계약을 하고 이사를 한 경우 문제가 발생하면 보상해 주는지요?

 

계약전에 방문견적을 받아보고 업체를 결정할 수 있나요?

 

이사 대금지불은 언제하나요?

 

계약금은 얼마나 내야 하나요?

 

 

 

고객의 개인정보는 철저히 보호되며, 외부로 유출되는 일은 절대 없으며 단, 이사파트너의 고객서비스
                 중 상담서비스 제공를 위해 이사파트너에 입점한 업체가 이사파트너를 대행하여 전화상담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하는 견적서를 기초로 가옥구조,물량,옵션 및 가격등에 대한 사전 정보를 드리므로써
                 업체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함이며, 원하시는 경우 방문견적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두 무료! 걱정을 하지 마세요. 이사파트너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모두 무료입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이용하시고, 이사계획도 세워보세요.

 

걱정마세요....관계없습니다. 안심하시고 견적을 의뢰하세요...

 

SBSEXPRESS에서 업체와 이사계약을 하신 모든 고객께는 완벽한 A/S 및 손해배상을 책임집니다. 고객
                 이 이사후 7일 이내 준이사로 A/S 요청시 1단계로 - 14일이내 처리토록 업체에게 지시하며, 만약 원만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못했을시 2단계로 - 이사파트너는 경위조사( 이사업체의 귀책사유인지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인한 잘못된 주장인지에 대한 조사 및 확인)및 손해사정을 통해 중재 안을 운송사업자와 이용
                 자 쌍방에 권고합니다. 3단계는 - 이사업체의 귀책사유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인정치 않을 경우SBS
                 EXPRESS에서 대신 하여 선A/S 및 손해 보상 처리 후 업체에 대하여 구상합니다.

 

물론 가능합니다. 견적의뢰서를 작성후 업체의 견적서가 제출되면 상세히 비교 검토후 원하시는 업체를
                 선정하여 견적서상에 있는 업체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방문견정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방문견적후 마음
                 에 드는 업체를 선정하셨으면 계약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사후 업체에게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

 

계약금은 현금지불 고객이든 카드지불고객이든 관계없이 총이사비용의 10%에 해당하는 비용을 계약
                 당시에 업체에게 지불하셔야 합니다. 계약금액 및 지불방법은 업체와 상의하시면 됩니다.